월간 디자인 2022년 3월 제525호
Editor’s Letter
8 빅 블러의 시대, 디자인이 완성하는 파이널 판타지
Special Feature
16 게임 체인저가 된 게임 디자인
A to Z
19 디자이너의 게임 지식을 레벨 업시켜줄 사전
Project
29 GAME START
30 왕좌의 게임은 지금부터, e스포츠의 약진
34 게임에 진심인 럭셔리 브랜드
40 Why so serious? 알고 보면 진지한 시리어스 게임
44 게임은 역시 템빨, 게임 장비 유니버스
50 블루오션의 출현, 게임 스트리머 컬래버레이션
52 동굴부터 게임을 지나 메타버스까지
Inspiration
56 SELECT MAP
Interview
61 SELECT PLAYER
62 부캐는 모두의 박물관 학예사, 홍이지
66 게임의 넥스트 레벨, 넥슨 인텔리전스랩스 장창완 & 한재석
70 업계의 판을 키우는 제페토 속 패션디자이너, 렌지
74 발자국 소리까지 디자인하는 크래프톤 오디오실, 박경원
Essay
77 CONTINUE YES/NO
78 당신에게 게임은 무엇인가?_박이선
80 게이머 집단을 리드하는 대리 만족형 플레이어_변혜린
82 Pay to Win! 디지털 게임의 현실 강림_이경혁
Design CEO
88 게임 산업은 디자인의 총아, 윤송이 엔씨소프트 사장
Design Project
96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절대적 전형>
100 시몬스 소셜라이징 프로젝트
104 롯데면세점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
106 오덴세 디자인 스튜디오 <위드With>전
108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
110 <Here We Are! : Women in Design 1900 – Today>전
112 아메바 캘린더 시리즈
116 <훈민정음, 천년의 문자 계획>전
118 그랜드 오프닝! 울산시립미술관
120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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